VIEWING_㈜한국붙박이 · ㈜한국슬라이딩 질문과답변 자주묻는질문 CONTACT
HOME > 고객지원 > FAQ
Q&A LIST TOTAL 13 ARTICLES
번호 제목
1 슬라이딩 도어의 이탈과 도어 교차 시 손부상의 위험이 있다는데?
2 이사를 할 경우 장농을 가져갈 수 있나요?
3 붙박이장을 구입했는데 내부가 마음에 안들어요. 바꿀 수 있나요?
4 화이트계통 가구의 유지관리 방법을 알려주세요.
5 ㈜한국붙박이에서 구입을 했는데 공간이 넓어 추가로 주문하고 싶습니다. 가능할까요?
6 아이들 방에도 책상을 맞출 수 있나요?
7 이사를 가려합니다. 이전설치를 의뢰할 경우 예약은 언제쯤이 좋은지와 설치비용이 궁금합니다.
8 이사를 가려합니다. 제가 직접 해체 하고 시공 할 수는 없나요?
9 붙박이장의 가격은 얼마나 되나요?
10 세일은 언제쯤 하나요?
11 ㈜한국붙박이 제품을 A/S 받고자 할 경우 방법을 알려주세요.
12 카다로그를 받고 싶은데 신청방법을 알려주세요. 그리고 매장위치를 찾고자 할때는 어떻게 하지요?
13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질문 슬라이딩 도어의 이탈과 도어 교차 시 손부상의 위험이 있다는데?
답변 품질이 우수한 유럽산 수입 레일을 적용 & 보완 슬라이딩의 문제점을 확실히 개선 했습니다.
목록으로 이동
질문 이사를 할 경우 장농을 가져갈 수 있나요?
답변 붙박이장은 일반적으로 옮기지 못하게 된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한국붙박이 에서는 이점을 고려하여 제조할때부터 Knock Down System으로 제품을 편리하게 분해ㆍ조립을 할 수 있게 제작 되었습니다만 옮길때의 하자가 없게 하려면 저희 본사 A/S팀에게 이전을 맡기시면 완벽하게 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이동
질문 붙박이장을 구입했는데 내부가 마음에 안들어요. 바꿀 수 있나요?
답변 저희 ㈜한국붙박이에서 구입을 한 제품은 설치한 후에도 내부구조를 간단하게 변형을 할 수가 있도록 기본적으로 설계가 잘 되어 있습니다.
목록으로 이동
질문 화이트계통 가구의 유지관리 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 백색 소재를 사용한 가구는 직사광선이나 실내 흡연등에 노출되면 원래의 색을 유지하기 어려우니 유의해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좋은 방법은 지속적으로 관리해주는 것입니다.
목록으로 이동
질문 ㈜한국붙박이에서 구입을 했는데 공간이 넓어 추가로 주문하고 싶습니다. 가능할까요?
답변 물론입니다.추가로 주문하시면 저희 ㈜한국붙박이 에서는 고객님의 계약 도면을 약 10년간 보관하고 관리 하므로 가능합니다.
목록으로 이동
질문 아이들 방에도 책상을 맞출 수 있나요?
답변 물론입니다. 저희 ㈜한국붙박이에서는 아이들이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책상도 맞춤으로 2사람 이상이 쓸 수 있도록 원하는 크기로 맞추어 드립니다.
목록으로 이동
질문 이사를 가려 합니다. 이전설치를 의뢰할 경우 예약은 언제쯤이 좋은지와 설치비용이 궁금합니다.
답변 기본적으로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기간은 일주일 전이면 아무때나 관계없으며 장롱은 1자에 20,000원의 비용이 필요하며 자녀방 세트나 기타 제품은 1세트 크기와 관계없이 60,000원의 비용이 듭니다. 기술적인 문제가 없이 손쉽게 조립을 할 수 있는 제품은 직접 옮기시고 제품의 손상이 생길때는 저희에게 A/S를 신청하시면 1년간은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심각한 균열이나 재료가 추가로 들때는 약간의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이동
질문 이사를 가려합니다. 제가 직접 해체 하고 시공 할 수는 없나요?
답변 장농 이사시 저희 ㈜한국붙박이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지만 누구나 직접 해체하거나 조립할 수 있습니다. 단, 장농의 재조립 및 수평 설치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으니 이 부분만 당사에 일주일전에 예약을 하시면 저렴한 비용으로 이사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 붙박이 장농 해체방법
  ① 장 해체할때 재조립시 유용하게 견출지나 연필로 번호를 적어둔다.
  ② 장농문을 경첩에서 분해하여 포장한다.
  ③ 좌우 상하 마감판을 분해하여 포장한다.
  ④ 장 내부와 상판, 지판을 분해 조립한다.
  ⑤ 장 좌우 측판을 따로 분해 조립한다.
  ⑥ 이사후 역순으로 조립한다.
목록으로 이동
질문 붙박이장의 가격은 얼마나 되나요?
답변 붙박이장은 고객의 취향과 선택에 따라 가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원목, 디자인, 기법, 설치, 시공 등 내부구조와 옵션형태를 편리함과 효율적인 선택으로 모든것이 고객님의 취향과 100% 맞춤으로 구성되므로 가격을 제시하기에는 무리가 있음을 양해 드리며 저희 ㈜한국붙박이에서 무료견적 상담을 해드리니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으로 이동
질문 세일은 언제쯤 하나요?
답변 ㈜한국붙박이는 고객 만족 100%를 위해 제품 출시때 부터 거품을 뺀 가격으로 판매 가격이 책정 되므로 세일 행사는 실시하지 않고 있지만, 인터넷과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소비자 사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목록으로 이동
질문 ㈜한국붙박이 제품을 A/S 받고자 할 경우 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 저희 제품을 A/S 받고자 하실때는 02-388-1199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또는 홈페이지 Q&A 에 들어오셔서 인적 사항과 하자 내용, 구입일자를 올려주시면 방문일자를 통보해드립니다.

A/S 처리규정은 1년은 무상으로 처리해 드리며 제품의 파손 또는 임의 이동, 변경후 발생되는 하자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구입하신지가 1년 또는 2년 미만은 기본출장비 5,000원 2년 이상은 10,000원입니다. 제품수리및 부분 교체비는 별도 입니다.
목록으로 이동
질문 카다로그를 받고 싶은데 신청방법을 알려주세요. 그리고 매장위치를 찾고자 할때는 어떻게 하지요?
답변 카다로그 신청은 온라인 상담 코너를 통해 정보를 알려주시면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매장 위치는 전시장/대리점 안내에서 가까운 전시장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이동
질문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 좀벌레 등의 발생
  - 구입일로 부터 10일 이내 :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구입일로부터 3년 이내 : 무상수리 또는 부품 교환
  - 부품교환 후 하자 재발생 : 제품 교환

▣ 문짝 휨
  - 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 : 제품교환
  - 구입일로부터 3년 이내 : 무상수리 또는 부품 교환

▣ 백화현상 및 도장 불량
  -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 : 제품교환
  - 구입일로부터 3년 이내 : 무상수리 또는 부품교환
  - 수리 후 동일 하자 발생 : 제품교환

▣ 장롱 및 세트단위 가구의 색상차이
  -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 제품교환 (동일 색상이 없는 경우 구입가 환불)

▣ 장롱 및 세트단위 가구의 변색
  -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 제품교환

▣ 악취 등 자극성 냄새(화학약품 등)
  - 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규격 치수 허용 오차
  - ± 5mm 이상 제품교환

▣ 제조 및 신제품 인도시 생긴 흠집
  -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 제품교환

▣ 선금 지불후 물품 전달전 해약시
  - 소비자 귀책사유로 인한 해약 선금에서 물품대금의 10% 공제후 환불
  - 사업자 귀책사유로 인한 해약 선금의 배약을 환불

▣ 기타사항
  - 상표도용 및 유사제품 판매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 품질보증기간 내에 3회 이상 동일하자 발생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목록으로 이동